멘토진 실무경험 커리큘럼 수강료 + CX 직무 소개 (기본, 1주차) - CX 가 하는 일 소개 - 도메인별 CX 업무 (IT/금융/이커머스) - CX 가 협업을 위해 알아야 하는 개념 + CX 실전 (실전, 2주차) SCM - 유형별 CX 대응 - 텍스트, 보이스, 자동 챗봇 다루기 + CX 데이터 가공 (심화, 3-4주차) - EXCEL 실무 활용법 - SQL 실무 활용법 - Tableau 실무 활용법 - EXCEL 실전 활용 과제 - SQL 실전 활용 과제 - Tableau 실전 활용 과제 + VOC 개선 프로젝트 (5-8주차) - VOC 분석 및 유형 분류 - VOC 개선 리포팅 - 내외부 전달 체계 수립 - 시나리오 Case study + VOC 개선 결과 확인 (9-10주차) - 실제 VOC 지표 개선 결과 확인 - 리뷰 데이 진행 - 협업 부서 공유 및 리뷰 데이 기획 - 시나리오 Case study + 취업 집중 - 취업 지원 - 이력서/포트폴리오 멘토링 - 현직자 네트워킹 이력서, 포트폴리오, 면접까지 한 번에 해결 *본 혜택은 1차 탈락자를 제외한 수강생 전원에게 제공됩니다. 합리적인 수강료 CX 직무 이직 보장하고 최소한의 비용만 받겠습니다. 이번주 한정, 최저가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시작 전 질문 있어요! CX 취업 스쿨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Q1. CS 직무와는 어떻게 다른 직무이나요? CS는 흔히 알고 있는 유선 및 채팅 상담을 주로 담당합니다. CS 고객응대를 넘어서 기업 차원에서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실제 고객들의 목소리를 유관부서에 전달하는 등 브랜딩 차원에서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들어오는 고객 응대 건을 하나 하나 처리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고객 경험에 대한 지표까지 개선해보는 업무의 파이가 다양한 직군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Q2. 강의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나요? 제로베이스 스쿨은 온라인 100% 교육으로 진행됩니다.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요. 실습 과제부터 멘토링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니,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며 취업 준비하세요. Q3. 정해진 학습 시간이 있을까요? 온라인 강의는 라이브로 진행되며 매주 정해진 일정에 맞춰 수강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 진행되는 실습 과제와 프로젝트는 전달드리는 주차별 학습 가이드 내에서 본인 일정에 맞추어 자유롭게 수행해주시면 됩니다. 라이브 강의에 부득이하게 참여하지 못하실 경우 녹화본을 제공드리니 학습에 어려움 없으실 거에요. Q4. 직장인도 수강할 수 있나요? 한 주에 10~15시간 학습이 필요한 과정이기 때문에, 직장인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전달드리는 주별 가이드 내에서 본인 일정에 맞추어 자유롭게 학습해주시면 됩니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특강이나 라이브 멘토링은 사전에 시간을 안내드리니 직장인도, 대학생도 병행이 충분히 가능하실 거예요. Q5. 수료 후 채용 연계가 되나요? 스쿨에서는 수료 후 구직 활동 의사가 있는 분들에게 '사람인 채용 연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X 취업 스쿨을 수료해주신 분들은 사람인 내 기업회원 분들께 프로필이 공개되고, 기업에서 직접 채용 의사를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