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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강의 대비 압도적인 예제 수
비교 불가능한 예제 구성

옥테인 렌더 BASIC은
그냥 보고 따라하기만 해도
현업 1년차 수준의 옥테인 렌더
스킬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강의 소개

옥테인 렌더를 배워야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결과물의 퀄리티가 달라집니다.

영어로만 이루어진 해외 강의,
난이도 조절에 실패한 국내 강의로
제대로 된 옥테인 렌더 강의를 찾고 있었다면

아카이브 옥테인 렌더 BASIC으로 시작하세요!

옥테인 렌더 Basic만의

Special Point

입문자도 충분히 따라올 수 있도록

기본 재질을 예제 기반으로
학습합니다.

*실습에 필요한 모든 모델링, Texture 소스 자료는 모두 제공됩니다.

Octane 인터페이스
Octane Render Settings
HDRI Environment
Octane Lights
Octane Camera
Octane Material
Node Editor
Diffuse Material
Glossy Material
Specular Material
Metallic Material
Mix, Composite Material

현실을 구성하는 오브젝트는 정해져있습니다.

9개 실사 재질을 32개 예제로
구현해봅니다.

*실습에 필요한 모든 모델링, Texture 소스 자료는 모두 제공됩니다.

플라스틱 1
플라스틱 2
투명재질 1
투명재질 2
투명재질 3
금속 1
금속 2
금속 3
목재
돌 1
돌 2
섬유
젤리 1
젤리 2
젤리 3
보석 1
보석 2
발광물체 1
발광물체 2
Alpha Texture

학습한 기능들을 모두 활용한

최종 Artwork까지 함께 완성하세요.

🏆
이 모든 걸 강사님과 함께 차근차근 완성하면

현업 1년차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수준으로 성장 할 수 있습니다.

💸월 1만원 대로 완성하는💸

1년차 현업자 수준의 옥테인 렌더 스킬

✅ 출시 기념 할인가 기준입니다.
✅ 수강료가 인상되기 전에 서둘러 등록하세요!

국내 모션 그래픽 업계 Top-Tier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문지성

문지성님이 말하는
Archive 옥테인 렌더 BASIC
"이 강의는 입문자도 충분히 따라올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3D 모션 그래픽 분야에 내딛는 여러분의 첫 걸음을 누구보다 단단하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이 과정이 끝나고 나면 옥테인 렌더의 핵심 기능을 완전히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활용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Archive 옥테인 렌더 BASIC

입문자라면 고민하지 마세요.

C4D 입문자들을 위한 친절한 가이드

C4D 사용 경험이 전혀 없는 입문자도 따라올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 기본적인 기능, 옥테인 렌더를 활용한 렌더링까지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입문자 맞춤 커리큘럼 & 단계적인 예제 구성

입문자 수준의 눈높이에 맞게 체계적으로 설계된 커리큘럼! 난이도별 예제 구성으로 프로그램 이해도를 빠르게 높여드립니다.

고퀄리티 예제 및 강의 자료 무료 제공

업계 최정상급 강사님이 오직 Archive만을 위해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 예제 파일 전체를 100% 무료로 제공합니다.

🎁추가 혜택 받아가세요🎁

수강생 전체 대상 최종 Artwork
C4D 모델링 강의 추가 제공

강사님께서 본 강의를 위해 직접 디자인한
최종 Artwork의 모델링 강의를 추가로 제공해드립니다!

C4D 모델링부터 렌더링까지,
한번에 학습하세요!

현업 디자이너가 직접 설계한

커리큘럼을 확인하세요.

  • 1강. 오리엔테이션
    - 강사소개/포트폴리오
    - C4D 소개 / Octane Render 소개 / 그래픽카드,그래픽드라이버
    - Octane Render 라이센스 / 시험판 다운로드
    - Octane Render 설치
    1강. 오리엔테이션
    - 강사소개/포트폴리오
    - C4D 소개 / Octane Render 소개 / 그래픽카드,그래픽드라이버
    - Octane Render 라이센스 / 시험판 다운로드
    - Octane Render 설치
  • 2강. C4D 기초 인터페이스 / Octane 기초 인터페이스
    - Live Viewer 인터페이스 및 조작법
    - C4D 레이아웃 설정법
    2강. C4D 기초 인터페이스 / Octane 기초 인터페이스
    - Live Viewer 인터페이스 및 조작법
    - C4D 레이아웃 설정법
  • 3강. Octane Render Settings
    - Octane Render Settings 창 설명
    - Directlighting / Pathtracing / PMC 에 대한 개념
    - 기본 Setting 방법
    3강. Octane Render Settings
    - Octane Render Settings 창 설명
    - Directlighting / Pathtracing / PMC 에 대한 개념
    - 기본 Setting 방법
  • 4강. HDRI Environment
    - HDRI Environment 환경 설정법
    - 이미지 렌더
    4강. HDRI Environment
    - HDRI Environment 환경 설정법
    - 이미지 렌더
  • 5강. Octane Lights
    - Octane Daylight
    - Octane Arealight
    - Octane Targetted Arealight
    5강. Octane Lights
    - Octane Daylight
    - Octane Arealight
    - Octane Targetted Arealight
  • 6강. Octane Camera
    - Thinlens
    - Motion blur
    - Camera Imager
    - Post Processing
    6강. Octane Camera
    - Thinlens
    - Motion blur
    - Camera Imager
    - Post Processing
  • 7강. Octane Material 둘러보기
    - Octane Material 소개
    - 오브젝트에 재질을 적용하는 다양한 방법
    - Live DB
    7강. Octane Material 둘러보기
    - Octane Material 소개
    - 오브젝트에 재질을 적용하는 다양한 방법
    - Live DB
  • 8강. Node Editor
    - Node Editor의 장점
    - Node Editor 조작법
    - BASIC 에서 다룰 노드들
    8강. Node Editor
    - Node Editor의 장점
    - Node Editor 조작법
    - BASIC 에서 다룰 노드들
  • 9강. Diffuse Material
    - Diffuse Material 세부설명
    9강. Diffuse Material
    - Diffuse Material 세부설명
  • 10강. Glossy Material
    - Glossy Material 세부설명
    10강. Glossy Material
    - Glossy Material 세부설명
  • 11강. Specular Material
    - Specular Material 세부설명
    11강. Specular Material
    - Specular Material 세부설명
  • 12강. Metallic Material
    - Metallic Material 세부설명
    12강. Metallic Material
    - Metallic Material 세부설명
  • 13강. Mix Material
    - Mix Material 세부설명
    - Composite Material 세부설명
    13강. Mix Material
    - Mix Material 세부설명
    - Composite Material 세부설명
  • 14강. 플라스틱 STEP 1
    - Glossy Material에 Image Texture 적용하기.
    - Image Texture, Transform, Projection
    14강. 플라스틱 STEP 1
    - Glossy Material에 Image Texture 적용하기.
    - Image Texture, Transform, Projection
  • 15강. 플라스틱 STEP 2
    - 오브젝트에 Glossy Material 적용하기
    - Set Selection
    15강. 플라스틱 STEP 2
    - 오브젝트에 Glossy Material 적용하기
    - Set Selection
  • 16강. 투명재질 STEP 1
    - Specular Material에 Image Texture 적용하기.
    16강. 투명재질 STEP 1
    - Specular Material에 Image Texture 적용하기.
  • 17강. 투명재질 STEP 2
    - Specular Material을 이용하여 오브젝트에 유리 재질 적용하기
    17강. 투명재질 STEP 2
    - Specular Material을 이용하여 오브젝트에 유리 재질 적용하기
  • 18강. 금속 STEP 1
    - Metallic Material에 Image Texture 적용하기
    18강. 금속 STEP 1
    - Metallic Material에 Image Texture 적용하기
  • 19강. 금속 STEP 2
    - Metallic Material을 이용하여 오브젝트에 금속 재질 적용하기
    - Dirt node
    19강. 금속 STEP 2
    - Metallic Material을 이용하여 오브젝트에 금속 재질 적용하기
    - Dirt node
  • 20강. 목재
    - Glossy Material을 이용해 나무 재질 표현하기
    - Displacement
    20강. 목재
    - Glossy Material을 이용해 나무 재질 표현하기
    - Displacement
  • 21강. 돌
    - Glossy Material을 이용해 돌 재질 표현하기
    - Displacement
    21강. 돌
    - Glossy Material을 이용해 돌 재질 표현하기
    - Displacement
  • 22강. 섬유
    - Glossy 재질을 이용해 천 재질 표현하기
    22강. 섬유
    - Glossy 재질을 이용해 천 재질 표현하기
  • 23강. 젤리 STEP 1
    - Specular Material을 이용하여 젤리 재질 표현하기
    - Scattering Medium
    - Image Texture 적용하기
    23강. 젤리 STEP 1
    - Specular Material을 이용하여 젤리 재질 표현하기
    - Scattering Medium
    - Image Texture 적용하기
  • 24강. 젤리 STEP 2
    - Specular Material 을 이용하여 오브젝트에 젤리 재질 적용하기
    24강. 젤리 STEP 2
    - Specular Material 을 이용하여 오브젝트에 젤리 재질 적용하기
  • 25강. 보석
    - Specular Material을 이용해 보석 재질 표현하기
    - Denoiser
    - Absorption medium
    25강. 보석
    - Specular Material을 이용해 보석 재질 표현하기
    - Denoiser
    - Absorption medium
  • 26강. 발광 물체 STEP 1
    - Diffuse 재질을 이용해 빛나는 재질 표현하기
    26강. 발광 물체 STEP 1
    - Diffuse 재질을 이용해 빛나는 재질 표현하기
  • 27강. 발광 물체 STEP 2
    - Diffuse Material 을 이용하여 오브젝트에 빛나는 재질 적용하기
    27강. 발광 물체 STEP 2
    - Diffuse Material 을 이용하여 오브젝트에 빛나는 재질 적용하기
  • 28강. Alpha Texture 입히기
    - Mix Material을 이용해 Alpha Texture 입히기
    28강. Alpha Texture 입히기
    - Mix Material을 이용해 Alpha Texture 입히기
  • 29강. ARTWORK 실습 - part1
    - 여러가지 재질을 이용하여 Artwork 제작하기
    - 라이팅 설치 및 환경 설정하기
    - 실습한 재질들을 응용하여 적용하기
    29강. ARTWORK 실습 - part1
    - 여러가지 재질을 이용하여 Artwork 제작하기
    - 라이팅 설치 및 환경 설정하기
    - 실습한 재질들을 응용하여 적용하기
  • 30강. ARTWORK 실습 - part2
    - 여러가지 재질을 이용하여 Artwork 제작하기
    - Octane Camera Imager로 보정하기
    - 최종 이미지 렌더
    30강. ARTWORK 실습 - part2
    - 여러가지 재질을 이용하여 Artwork 제작하기
    - Octane Camera Imager로 보정하기
    - 최종 이미지 렌더
  • Bouns Lesson - ARTWORK 모델링
    - Artwork 모델링
    Bouns Lesson - ARTWORK 모델링
    - Artwork 모델링

강의를 듣기 전

미리 알아두면 좋은 3가지

Q1. 사전 지식이 필요한가요?
C4D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어도 수강가능합니다. 2강에서 기본적인 C4D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Q2.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나요?
본 강의는 시네마 4D R23 버전을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R19~R23 버전을 사용하여도 무리없이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옥테인 렌더는 2020 버전을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옥테인 렌더 또한 3버전 ~ 2020버전까지 무리없이 사용가능합니다.
Q3. 라이센스도 필요한가요?
본 강의에서 프로그램 라이센스는 따로 제공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입문자 수준에서는 시험판으로도 충분히 연습 가능합니다. 옥테인 렌더 설치법은 강의에서 처음부터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한 눈에 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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