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블록체인, 가상현실...
쏟아지는 다양한 기술 속에서
여러분의 마케팅은 안녕하신가요?
작은 것 하나까지 데이터가 되는 시대에
마케터는 어떤 길을 가야하나 궁금하다면
꼭 읽어야 할 이 책!
제주항공부터 야놀자까지
여행&여가업계의 마케터로 일하며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시대의 변화를 최전방에서 경험한
북리더 곽민철과 함께
같이, 끝까지, 제대로 읽어요!
📆
한 달 동안
어떻게 완독하냐면요👀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살짝 보여드릴게요😉
-
바늘에서 알고리즘까지송나라의 바늘 광고에서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마케팅 패러다임의 역사를 바라보고 저자가 말하는 '마케팅의 위기'를 논해 봅니다. 새로운 시대, 새로운 패러다임인 '퀀텀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거예요.
-
마케팅의 역할을 재설정하라저자가 강조하는 '마케팅을 마케팅하라'라는 메시지가 좀 더 와닿을 수 있게 실제 경험했던, 해결했던 사례를 통해 실감 나게 전달해드릴게요.
-
스타트업 vs 일반기업마케팅에 있어 데이터는 이제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전통적 기업과 스타트업은 각자 데이터를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두 곳을 모두 경험해보고 느낀 데이터의 시각차를 말씀드릴게요.
-
미래를 대비하다구글의 크롬 서드파티(3rd) 쿠키 제공 중단? 최근 구글의 프라이버시 보호 강화 정책으로 인해, 구글에서 제공하는 크롬과 같은 브라우저에서는 이를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회피할 수 많은 없는 현실, 어떻게 대비할 수 있을지 논의해봐요!
🙌
혹시 이런적은 없었나요?
여러분의 고민들
북리더가 해결해 드릴게요!
경험주의자인 마케터 곽민철이
말하는 <퀀텀 마케팅>은?
<퀀텀 마케팅>은
어떤 책인가요?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CMO' 라자 라자만나르의 <퀀텀 마케팅>이라는 책입니다. 패러다임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마케터가 가야 할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CMO가 저술한 책이다 보니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시각이 담겨져 있어요.
책을 어떻게
읽어나가실 건가요?
<퀀텀 마케팅>은 굵직한 메시지들이 담긴 책입니다. 책에 있는 큰 프레임을 토대로 최대한 실무적인 시각을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해외 서적이다 보니 해외 사례 중심으로 서술이 되어있는데요. 쉽게 공감하실 수 있도록 국내 사례들도 많이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마케팅에는 정도도 정답도 없다’란 말처럼 제가 드리는 메시지들이 모두 맞다고 볼 순 없습니다. 저와 비대면 독서 토론을 하는 느낌으로 같이 읽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하나요?
저와 같은 마케팅 실무자분들 더 나아가 모든 직장인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실무에 몰두해서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다 보면 단기적인 시각에서 하루하루 업무를 쳐내기에 바쁘죠. 회사에서 단기 계획 / 중기 계획 / 장기 계획을 수립하는 것처럼 여러분 커리어의 중, 단기 계획을 세우는 데 있어 도움을 주는 책입니다. 이 책을 한번 훑으시면 앞으로의 5년을 어떤 시각에서 바라봐야 할지 감이 잡히실 겁니다.
아울러, 마케팅이라는 분야를 비단 ‘마케터’만 하는 시대는 지났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직무의 직장인분들 더 나아가 내 일을 찾아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마케팅은 필수가 되어버린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퀀텀 마케팅>이 시대의 필독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 달 후에는
마케터로서의 방향성을 찾을 수 있어요!
※ 본 강의는 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북 혹은 실물 책을 직접 구매하셔야 해요😊
보너스 이벤트
끝까지 읽은 당신을 위해
책 값을 돌려드려요!
독후감 제출하면
여러분의 통장으로
18,000원이 쏙!
📆
30일 스케줄표를
확인하세요.
이미지를 저장해서
실제로 활용해 보세요!
*권장 스케줄일 뿐 꼭 맞춰서 하실 필요는 없어요!
*우클릭하시면 이미지를 저장하실 수 있어요💖
💬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