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상세 정보

제로베이스 PM 스쿨

실제 PM(서비스 기획자) 취준생들의 노션 포트폴리오를 공개합니다.

PM 스쿨 1기 수강생 베스트 포트폴리오 TOP4

  • 전공도 자격증도 없는 PM, 다른 취준생들은 도대체 어떻게 준비하고 있을지 궁금하다면?
    어느덧 개강 두 달 차, PM 스쿨 1기 수강생들의 노션 포트폴리오로 직접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미지를 누르면 PM 스쿨로 이동합니다.

1ㅣ정혜림님

  • Do one thing everyday that scares you
    매일 당신이 두려워하는 것을 하나 실행 하라
    - Eleanor Roosevelt

    제로베이스 PM 캠프 1기생,
    현재 내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에 도전 중인 정혜림이라고 합니다.

정혜림님의 노션 포트폴리오

‘매일’ 두려워하는 것에 도전 중인 혜림님의 노션 포트폴리오는 ‘매일’ 진행하는 스터디의 결과물로 가득 차있습니다.
PM 스쿨에서 진행되는 케이스 / 아티클 / 아이데이션 / 북 스터디까지, 총 4개의 스터디한 내용을 꼼꼼하게 작성해주셨는데요.
카카오톡, 배민, 당근마켓 등 최근 핫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혜림님의 스터디 인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2ㅣ김아정님

  • 누구보다 강력한 Person, who want learn More things.
    김아정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 소통 능력,
    모두를 고려하여 목표를 위해 나아갈 수 있는 능력을 갖고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아정님의 노션 포트폴리오, 디자인도 섬세하게 신경쓰셨다는 게 단번에 느껴집니다.

더불어 PM에게 요구되는 핵심 역량 중 하나가 바로 ‘소통’인데요. 서비스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추기 위해, 다양한 직군의 동료들과 협업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아정님은 기본적인 스터디는 물론, 디자이너와 개발자들을 이해하기 위한 UI/UX와 개발 개념 스터디까지 놓치지 않고 계시네요.

아정님은 PM 스쿨에서 공부하는 과정을 블로그에도 업로드하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더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아정님의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3ㅣ차상호님

  • 435 기록일지(zerobase PM school)
    차상호(435)의 공부하고 기록하기.

    UI/UX 디자인을 전공하며 사용자에게 가치를 전하는 기획자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차상호님의 노션 포트폴리오

심플함 그 자체인 상호님의 포트폴리오, 2개월 간의 스터디 결과물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는데요.

그 중에서도 서비스 기획자 필독서 <인스파이어드> 로 진행하는 북 스터디가 눈에 띕니다. <인스파이어드>는 서비스 기획자라면 꼭 읽어봐야 할, 서비스 기획의 정석이라 불리는 책인데요. 모든 수강생들이 읽었으면 하는 마음에, PM 스쿨은 현직 카카오 PM의 해설 강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침 상호님도 블로그를 통해 학습 과정을 포스팅하고 있으니, PM 스쿨이 더 궁금하다면 상호님의 블로그도 함께 방문해보세요!

4ㅣ한은지님

  • 사용자의 입장에서 고민하는 예비 서비스 기획자, 한은지입니다.
    ✔️ 꼼꼼함 ✔️ 호기심 ✔️ 공감력 ✔️ 계획적 ✔️ 책임감 ✔️완벽주의

한은지님의 노션 포트폴리오

캘린더 기능을 통해 PM 스쿨의 강의, 스터디, 과제 일정과 완료, 미완료 여부를 함께 체크하고 계신 은지님.
MBTI가 J로 끝나는지 여쭤보고 싶을 정도로 꼼꼼하게 잘 정리해주셨는데요.

PM에게 요구되는 핵심 역량 중 하나가 바로 ‘일정 관리’입니다.
서비스 출시 일정에 맞춰 협업하는 인원들이 각자의 업무를 끝낼 수 있도록, 꼼꼼하게 일정을 관리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노션을 통해 일정을 관리하는 은지님의 모습은 이미 예비 PM에 가깝다고 볼 수 있겠네요.

4개월 간 진행되는 PM 스쿨의 일정이 궁금하다면, 은지님의 포트폴리오를 참고해보세요!


지금까지 {PM: 서비스 기획자 취업 스쿨} 실제 수강생들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PM이라는 꿈에 매일 조금씩 다가가고 있는 이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PM : 서비스 기획자 취업, 나도 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 {PM 스쿨}을 방문해보세요.
카카오, 배달의민족, 오늘의집 현직 PM 강사진과 취업 연계가 가능한 다수의 파트너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PM 스쿨 바로가기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