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직무교육 관련 파견 전, 기본적인 비즈니스 소양과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교육생 대상으로 1주일간 사전 직무교육을 진행합니다. *기업에서 별도로 교육을 진행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근로 계약서 작성, 채용 연계 의무 관련 본 프로그램에서는 근로계약서 대신에 교육생, 기업간 사업 참여 확인을 위한 표준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4주 인턴 실습 종료 후 기업은 채용연계에 대한 의무가 없으나 교육생과 협의 후 계약 연장 또는 인턴 전환직을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지원금 제공 관련 교육생 1인 당 4주 실습 수료 시, 기업에게 20만원 (주당 5만원) 지원금이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종료 후 4주 이내 입금 멘토비 제공 관련 기업에서 배정받는 인원 1인당 담당하는 1명의 사수(멘토)에게는 멘토비 15만원이 지급됩니다. *프로그램 종료 후 4주 이내 입금, 지급시 (세전 8.8% 세액 공제 예정) 기업 가이드 제공 관련 실습 과정에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바로 확인하실 수 있는 운영 가이드를 제공해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운영 사무국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실시간 질의응답도 가능합니다. 교육생 근태 관리 관련 기업은 실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교육생의 출결, 업무 일지 작성을 통해 전반적인 근태 관리를 운영사무국에서 대신 해드립니다.